경험에 모든것/기타

[남양주] 안개등 교체 후기 (+공임나라)

인생난다요 2024. 4. 27. 07:0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붕어카(아반떼HD)의 안개등이 나가서 안개등을 교체하러 갔어요.ㅎ


10만 키로가 넘어서 소소한 점검 요소들이 있는 거 같아요.
안개등을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공임나라 진접점으로 갔어요. 


구매하는 방법은 네이버 초록창에 차량명 + 안개등 검색하면 나오는데 그 제품 사면 되요 ㅎㅎ

아반떼 HD 안개등은 881(베스핏츠)이에요. 요거 사면 돼요
가격은 2천 원 정도?! 내외했던 거 같아요 되게 저렴하죠?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공임나라 진접점 예약을 해서


방문하자마자 바로 리프트해서 교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교환하는 데... 한 3분? 5분 정도 걸려요 
유튜브나 그런 데 보시면 셀프로 교환도 쉽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 ㅠㅠ 막상 해볼려고 하면 어렵거든요 ㅠㅠ
또 좁은 곳에서 막 하다가 다칠 수도 있고 괜히 딴 거 건드려서 고장 낼 수도 있고요 ㅠㅠ
요렇게 교환 끝나고 안개등이 ㅋㅋ 뾰로롱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안개등 교체 공임비는 공임나라에 정확하게 나와있지는 않아요.
남양주 진접점에서 교체하니까 5000원만 받으시더라구요 ㅎㅎ
안개등이랑 공임비 합치면 7천원 가량이라서

커피 2잔도 안 되는 금액이에요 
유튜브 보고 셀프로 해도 되지만, 그냥 속시원하게 공임나라에서 교체하는 거 추천드려요.

 

[김구라/코미디언] 음주운전 사건 (+스스로 공개)

개요 방송인 김구라(본명, 김현동)가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방송에서 밝히게 된다. 전개 2008년 OBS 경인방송 ''진실과 구라'' 녹화에서 "2002년 추석 전날이었는데 소주 3병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