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이마트] 리코타 샐러드 후기 (+발사믹 드레싱, 칼로리, 가격)

인생난다요 2024. 5. 2. 07:09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유통기한이 다가서서 할인하는 것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그거 사러 가게에 들렸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할인율이 50%나 돼서 가격도 엄청 싸고 말이에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발사믹 드레싱이 들어있는 리코타 샐러드를 샀어요! 원래 가격이 3950원이었는데, 할인해서 1975원에 사게 됐어요. 정말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

이 샐러드에는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거 같아요!

껍질을 벗기면 1단 트레이에 옥수수콘, 리코타 치즈, 발사믹 드레싱이 들어있어요. 한 번에 즐기기 편해서 좋았어요.

샐러드의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한 주먹에 들어오는 정도인데, 그래도 맛은 굉장히 좋았어요.

트레이에 있던 재료들을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리코타 치즈가 많이 들어있고 발사믹 소스도 푹신푹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도 원래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할인해서 사면 정말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에 다양한 샐러드 파는데 온라인으로 샐러드 시켜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데이밀 자연을담은 샐러드 실속A 100g x 10팩 국내산 야채믹스인데 소스만 넣어서 먹으면 되어서 편한 제품이에요

 

데이밀 자연을담은 샐러드 실속A 100g x 10팩 국내산 야채믹스, 100g, 드레싱없음, 10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