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잠실새내역] Hair by 우호우상 (+심야영업)

인생난다요 2024. 4. 12. 08:01
728x90
반응형

제가 회사 다니면서 미용실을 방문하기 힘든 상황에 처한 적이 많았어요. 특히 신천에 위치한 미용실을 찾기가 쉽지 않았죠. 그런데 심야에도 영업하는 Hair by 우호우상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외관부터 멋진데요. 잠실새내역(구 신천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첫 번째 골목길을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찾아야 하지만, 그만큼 가게 내부는 특별하답니다. 잠실새내쪽은 가게가 많은 편이라 미용실을 찾는 것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정말 드물어요.


내부는 더욱 환상적이에요. 2층으로 올라오면 Hair by 우호우상이 한눈에 보여요. 안으로 들어가면 콤팩트한 매장을 볼 수 있어요. 미용실이지만 깔끔한 분위기 속에 우드로 장식되어 있어 안정감을 주는 느낌이에요. 대기하는 동안에는 커피나 음료, 다과를 제공해주고 외투 등을 보관해주는 세심한 배려까지 있답니다.


염색 후기를 보면서 염색 시술의 퀄리티도 높은 것 같아요. 

오렌지와 레드가 섞인 색상은 봄에 어울리는 색감이라 굉장히 이쁘게 나왔네요. 염색 전후 사진을 보면 그 차이가 명확하게 드러나요. 특히 밖으로 나가면 더욱 붉은 빛과 오렌지빛이 돋보여 더욱 멋지게 보이더라고요.


저는 엠마 실장님이 실력도 뛰어나시고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머리숱도 많고, 머리를 기르는 중이었는데, 그런 부분도 재미있는 얘기로 이끌어주셔서 좋았어요. 평일에도 24시간 운영하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신천미용실을 찾으신다면 Hair by 우호우상을 꼭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예약가능) 
02-423-5878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58
영업 시간
매일 10:00~24:00 24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