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도쿄 밀크 치즈팩토리] 쏠트&까망베르 쿠키 후기 (feat. 가격)

인생난다요 2024. 3. 31. 07: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구입한 일본 치즈과자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위치는 잠실에 있는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도쿄 밀크 치즈케익 팩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쏠트&까망베르 쿠키를 20개나 구매했어요. 선물용으로 포장해 주셔서 너무 이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비주얼도 정말 좋았어요. 이 포장 그대로 선물해도 충분할 정도에요.


가격은 20개에 25000원을 주고 샀어요. 정말 엄청난 가격이지 않나요? 그래도 프리미엄 과자라는 건 확실해 보이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봐도 이 가격이 원래 비싼 과자인 것 같아요.

 


상자를 보면 10개씩 들어있는 상자가 총 2개 있어요. 뒤를 보면 10개가 들어있는 한 박스에 총 100g이네요. 즉, 1개당 10g이에요. 칼로리는 총 554칼로리로, 1개당 55칼로리에요. 역시 치즈 쿠키 과자라서 칼로리가 적지 않네요.


박스를 열면 은은한 쿠키 색이 보이는데, 포장지와 글자도 쿠키의 맛에 따라 결정된 것 같아요. 포장지를 벗겨보면 화려한 쿠키가 나와요. 쿠키 겉만 보면 어떤 맛인지 구별이 잘 안 되더라구요. 다른 맛의 쿠키들과 외관은 거의 비슷해요.


쿠키는 은은하게 구워진 노랑빛이에요. 치즈가 가득 차 있어서 가장자리로 살짝 나온 것이 눈에 띄죠? 그리고 치즈 두께를 보면 완전 알차게 잘 넣어져 있어요.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대충 치즈를 넣지 않았네요.


맛은요? 쏠트&까망베르 치즈가 들어가서 소금이 살짝 들어가서 짭조름한 맛이 조금 있지만, 짠맛은 거의 없고 오히려 치즈의 풍미를 더 잡아 당기는 것 같아요. 까망베르 치즈가 완전히 고소해서 쫀득해요. 씹는 맛도 좋고요. 하나만 먹을 수 없는 맛이에요. 계속해서 먹게 되는 맛이에요. 역시 너무 맛있어요.

 

이제 서울에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제품 구하는게 힘든데요 그럴땐 택배로 받는게 최고죠

Tokyomilkcheesefactory 일본직배송 도쿄밀크치즈팩토리 허니 고르곤졸라 쿠키 디저트추천 10개입 1개을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 결제하면 바로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서 편리한거 같아요

 

Tokyomilkcheesefactory 일본직배송 도쿄밀크치즈팩토리 허니 고르곤졸라 쿠키 디저트추천 10개입 1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