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농심] 다이어트 라면 신라면 건면 후기 (+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3. 13. 09: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농심에서 나온 건면(non-frying) 신라면을 소개할게요!

이 신라면은 디자인이 바뀌어서 붉은색에서 아이보리색으로 변한 포장지에 담겨져 있어요. 실제로 라면은 튀긴 것이라 칼로리가 높은데, 건면으로 바꾸어서 칼로리를 줄인 제품이에요.

칼로리가 약 350칼로리로 일반 신라면의 약 500칼로리에 비해 30% 정도 줄었어요. 지방 함량도 3.6으로 거의 반 정도 줄었다고 할 수 있어요.

이 신라면에는 야채조미유가 일반 신라면보다 더 들어가 있어요. 면은 건면이라서 훨씬 얇아보이는 특징이 있고, 기존 신라면과 마찬가지로 원형으로 되어 있어요.

조리법이 일반적인 신라면과는 조금 다른데, 물을 끓인 후에 면과 분말 스프, 후레이크, 그리고 야채조미유를 같이 넣고 끓여야 해요.

일반적으로는 조미유는 나중에 넣는데, 신라면 건면은 먼저 넣고 끓여야 해요. 이게 맛에서 중요한 포인트인 것 같아요. 꼭 미리 넣어야 한다는 것을 여러 곳에 강조하고 있어요.

완성된 신라면 건면을 보시면 신라면과 큰 차이를 못 느끼실 거예요. 맛은 개인적으로는 일반 신라면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조금 덜 기름진 느낌이지만, 신라면의 매운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면빨도 튀긴 것과 비교해서 조금 얇아진 느낌이지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칼로리도 줄였는데 맛은 거의 차이 없이 유지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트보다 대용량으로 사면 온라인이 훨씬싸네요

 

농심 신라면 건면, 5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