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남양주/오남] 세차 맛집 S-OIL 대호페트로갤러리주유소 남양주점(+ 세차 요금, 자동세차방법)

인생난다요 2024. 1. 22. 07:0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세차 맛집을 소개할게요.

S-OIL 대호페트로갤러리주유소 남양주점은 남양주 오남읍에 위치하고 있어서 집에서 차로 10-1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어요. 그런데 세차를 할 때는 이곳을 찾아와서 주유도 하고 세차도 하는 건데, 왜냐하면 여기가 세차 맛집이거든요!ㅋㅋㅋ


소형차(경차, 준중형 등)는 세차비가 6천원이에요. 덤으로 기름을 넣으면 나오는 세차권을 주면 3천원에 세차까지 할 수 있어요. 기름을 넣고 나면 오른쪽에 있는 세차장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주말이라 차량이 많지만 역시 세차 맛집답게 붐비는 것 같아요?ㅋㅋ

차량을 줄서서 기다리다보면 직원분이 안내해주는데, 창문을 내리고 계산하고 창문을 닫으면 직원분이 자동 세차 전에 물로 차를 쓱쓱 뿌려줘요. 그리고 세차기계 쪽으로 차를 넣으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방향을 안내해줘서 편하게 세차할 수 있어요.


세차기계는 터널식이 아니라 파킹(p)에 기어를 넣어야 해요. 터널식인 줄 알고 중립 기어를 넣었다간 차가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세차기계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세차가 시작되어 쾌적하게 세차를 마칠 수 있어요.


세차가 끝나면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유리도 다 닦아주시고, 실내에 있는 진공청소도 해주셔서 차가 깨끗하게 마무리돼요. 마지막으로는 피톤치드 같은 향기로 한 번 쓱 해주셔서 실내가 상쾌하게 정리되는데, 기름을 넣으면 3천원밖에 안해서 가성비 좋은 세차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ㅎㅎ


세차 시간은 9~18시까지인데, 겨울에는 오전10~오후5시가 기본이고 추워질수록 점점 시간이 줄어들어요. 상황에 따라서 변동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이렇게 세차하면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