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주차장

[남양주]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 (+메가박스 남양주, 4시간 주차권)

인생난다요 2023. 4. 24. 22:33
728x90
반응형

남양주 평내호평역 1번출구에 인접한 빌딩인 메인씨네마타워의 주차장이에요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은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 26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 외관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 출구가 동일하네요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가 위치한 골목은 불법주차가 엄청 많아서 2차선인데 1차선으로 되버렸다는게 넘 아쉽죠..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 통로는 나름 널찍한편이에요 

 

주차 차단기는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 입구에 있는게 아니라 지하에 들어가야지 차단기가 있는 특이해용

 

주차 요금

 

메인씨네마타워 주차장는 신용카드만 결제가능하고 현금으로는 결제가 안되는 주차장이에요

 

할인권은 왼쪽 하단에 넣는 부분이 있고 차량번호가 미인식된 경우에는 직접 입력하시면 되요

 

30분당 1000원씩 부과되고 있어요

 

저는 메인씨네마타워에 위치한 메가박스 남양주에 들렸다가 주차권을 받아서 4시간할인 받았어요

메가박스 주차할인권은 4시간에 500원으로 주차할 수 있어요

 

무료는 아니고 500원을 받게 했떠라구요

 

4시간이면 영화보고 출차하기에 충분히 여유로운 시간이라서 좋았어요

 

메가박스 주차하기 힘든곳 많은데 이정도면 주차하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주차하기 좋은 영화관 찾으신다면 남양주 메가박스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