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 (+칼로리, 납작만두)

인생난다요 2022. 11. 5. 08:34
728x90
반응형

풀무원에서 나온 납작만두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풀무원에서 나온 납작 지짐만두이에요

맨날 풀무원 얇은피만두만 먹다가 이번엔 새롭게 납작 지짐만두를 구매해보았어요~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는 280g이고 칼로리는 535칼로리이에요

 

그리고 안에 돼지고기가 23%, 양배추 9%, 부추8%나 들어있어요

 

돼지고기 비율이 많죠..ㅎ

영양정보를 보시면 나트륨 950mg, 식이섬유 6g, 포화지방 9g, 당류 9g, 단백질 16g이 들어있어요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 냉동상태인데 색깔이 녹색빛이 좀 나죠?

 

아마도 부추떄문에 그런가보면요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는 군만두 조리법과 에어프라이어 방식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기름에 찌면서 굽는게 최고인거같아요

 

백종원식 만두조리법으로 완성된 모습이에요

 

위에는 촉촉 바닥은 바삭하게 만들었어요

 

만두속이 간이 잘되어있어서 짭조름하네요

안에보시면 눈에 딱보이는게 돼지고기, 당면, 부추(정구지)가 보이죠

 

당면이 있다보니 식감이 탱글한게 있으면서 부추가 씹히면서 맛있네요!

 

그리고 먹으면서 느낀건데

 

떡볶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을꺼같아요 ㅎㅎ

 

담에는 떡볶이먹을때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풀무원 얇은피만두 이후로 젤맛있는 만두인거같아요!!

 

강추드립니다 !ㅎㅎ

 

[김형실/배구감독] 음주운전 사건

개요 배구감독 김형실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1998년 09월 09일 오전 0시25분, 당시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인 김형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술을 마신뒤 자신의

about-gossip.tistory.com

 

[조원석] 음주운전 2회 및 교통사고 사건 (feat. 음주측정 거부)

개요 개그맨 조원석이 음주운전과 교통사고를 낸 사건이다. 전개 [1차] 2010년 4월 11일, 새벽 2시께 조원석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사거리에서 강서세무서 방향으로 자신의 카니발 차량을 몰고 가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