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라초시타 감자칩 후기 (+칼로리, 가격)

인생난다요 2022. 8. 12. 20:2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APERITIVOS FLAPER, S.A.에서 제조한 라초시타 감자칩을 리뷰해볼께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해온 제품이에요

원산지는 스페인이고 수입원 키즈웰에서 수입해온 제품이에요

라초시타 감자칩은 150g 2개로 총 300g이 들어있어요

 

일단 양이 엄청많죠?!

 

가격은 7천원정도한거 같아요! 

APERITIVOS FLAPER, S.A.에서 제조한 라초시타 감자칩은 1봉지 150g 당 738칼로리고 총 1476칼로리이에요..

 

칼로리가 엄청나죠?!

 

양이 좀 많다보니 칼로리도 엄청나네요

 

라초시타 감자칩은 지방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네요...

종이로된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소분된 150g의 2봉지가 들어있어요

 

안이 보이도록 투명한 재질이네요

 

감자칩은 뭔가 엄청 얇아서 그런지 투명한 느낌이 들정도이네요

라초시타 감자칩은 CRISPY POTAO CHIPS이라는 슬로건 답게

 

엄청나게 바삭해요!

 

얼마나 바삭하면 빨리먹다간 입천장 다 박살날정도이에요

 

일반적인 감자칩의 한 3배이상 바삭한듯요

 

소금간이 아주 잘되어있어서 짭조름한 바삭한 감자칩인데

 

좀특이한건 엄청나게 기름지다는게 느껴져요~

 

좀먹다보면 입이 기름진다는게 확 느껴질 정도에요 ㅋㅋ

 

치킨 먹은 기분?!

 

그래도 맥주나 탄산음료랑 먹기가 아주 좋아요!

 

그런데 칼로리생각하면 맘편히 먹기 힘들꺼같긴하네요 ㅠㅠ

 

바삭한 감자칩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리지(박수영)/가수] 음주운전 사건 (+과거 발언)

개요 애프터스쿨의 맴버 리지(본명 박수영)이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사건이다. 전개 2021년 5월 18일 오후 10시 12분 경, 애프터스쿨의 맴버 리지(본명 박수영)이 강남구 청담동에서 만취한 채 자

about-gossip.tistory.com

 

[꿈해몽] "천사를 따라가는 꿈"은 무엇인가요?

Q : "천사를 따라가는 꿈"은 무엇인가요? 꿈 속에 등장하는 천사는 보통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고급 관료나 지도자 등을 상징하거나 또는 전도사, 성가대 등을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