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진우전자] 아쿠아파인 냉동고 리뷰 (feat. JWBD-110F)

인생난다요 2021. 10. 2. 11: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정용 냉동고를 리뷰해볼께요

 

최근 냉동고가 너무 부족해서 냉동고하나 샀는데 찾다가 젤 가성비좋은 진우전자 아쿠아파인 JWBD-110F이에요

 

JWBD-110F 네이버 최저가는 약15만원이고 배송비까지 생각하면 18만원정도에요

개인적으로 싸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필요하기때문에 ㅠㅠ 구매하게되었네요

 

 

택배는 이렇게 포장되서와요

화물택배(?)같은거라서 던지거나 그러지 않아서 이정도 포장으로도 충분하긴해요 ㅎㅎ

 

그럼 제품 구석구석 한번 살펴볼께요

하단쪽에는 이렇게 온도조절하는 회전식 스위치가 있어요

1부터 6단계로 표시되어있는데 1,2,3..이렇게 탁탁 끊어지는건 아니고 1.2 1.5단계 처럼 조절가능해요 

 

온도는 대략 강하게 6단계에서 -25도이상되는거 같아요

일반 냉장고의 냉동고보다 훨씬 파워풀해요

 

아이스크림을 넣어보면 바로 아는데 일반 냉장고의 냉동고보다 훨씬 단단하고 빠르게 냉동되네요

 

 

그리고 아래 RUN은 해당 냉장고가 동작할때 불이들어와요

 

 

아래에는 물배출구가 있어요

 

안에 낀 얼음같은거 나중에 녹여서 배출할때 유용하겟죠?

또는 청소할때 이용가능해요

 

뒤에는 코드가 있고 열배출구가 있어요

 

냉동고 문의 힌지부분이에요

커버링이 되어있기는한데 엄청 깔끔하진않아요

그래도 못봐줄정도의 퀄리티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냉동고 문은 약 90도까지 열려요

아쉬운점은 문닫을때 천천히닫히는 기능이 없어서

그냥 닫으면 퉁하고 엄청 쌔게 닫히니까...조심해야해요

 

그리고 특이한 구성중 하나는 바로

아래의 바퀴가 달려있어요

 

가정용겸 영업용이기때문에 편의성을 높여놓은 부분이 많으네요

 

문 안쪽은 이렇게 올록볼록 문양이 들어있어요

자세한건 모르지만 아마 성애끼는걸 방지하는거같아요

안에는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요

아마 냉동고의 콤프레샤(compressor, 압축기)떄문인거 같아요

주의사항보시면 뭐 일반적인 내용이에요

A/S는 031-357-9011~3으로 가능하다고하네요

 

이상 진우전자 아쿠아파인 냉동고(JWBD-110F)을 간단리뷰해봤어요

 

 

 

아쿠아파인 냉동고 6개월 실사용 후기 (feat. 소음, JWBD-110F)

저번에 포스팅한 진우전자의 아쿠아파인 냉동고를 사용한지 6개월이 넘어가고 있는데 실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알려드릴께요 아 그리고, 냉동고에 대한 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첨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