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이마트 진접점 피자 리뷰 (feat. 메뉴판, 전화번호)

인생난다요 2021. 9. 16. 18:55
728x90
반응형

이마트 진접점의 마트피자!!를 리뷰해볼께요

 

마트피자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사먹는데

 

이마트 피자 예전에 먹어보고 넘나 오랜만에 방문해봤네요

먼저 메뉴판을보시면 

총 6가지정도 라인업이 있는데

6가지맛 피자, 새우&치킨피자, 올뉴콤피네이션, 3가지맛 피자, 먹물불고기 피자, 세가지치즈 피자 이렇게 팔고있고

 

사이즈는 종류마다 다르지만 L 와 XL로 정해져있고 별도로 고를순 없어요

 

가격은 12500~15500원선이에요

 

확실히 마트피자는 가격이 저렴하죠

 

전화예약도 되니까 031-574-5712로 전화하시고 방문하시면 안기다리고 구매가능해요

 

저는 올뉴콤비네이션을 주문했어요

 

우선 크기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토핑은 개인적으로 좀 부실하다고 느껴져요

페퍼로니도 듬성하고 뭔가 다 부실해보이죠>?

옆에서 보시면 더 확실히 느끼실꺼에요

 

빵은 엄청나게 두꺼운데 위에올려진 토핑얇기보세요..진짜 얇아요

 

빵이랑 토핑이 믹스되지못하고 그냥 빵먹는데 토핑을 살짝먹는ㄱ ㅣ분이에여 ㅋㅋㅋ

 

빵도 좀 푸석푸석하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토핑의 질도 매우 낮은편인거같아요

 

고기토핑은 뭐 피자스쿨에서 많이본 고기토핑이긴한데 

 

치즈도 양이 적으면서 퀄리티가 높지않아요

 

뭐 가격이 싸니까 그렇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피자랑 비교하면 수준이 완전 달라요...

 

개인적으로 다시는 방문할 생각이 안드네요

 

이돈으로 그냥 피자스쿨이나 피자마루 등 저가피자사먹는게 더 맛있을꺼같아요...

 

아니면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총평 : 가격은 저렴하나 퀄리티도 저렴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