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용평리조트] 타워 콘도 0325호 후기 (+식기, 주차)

인생난다요 2024. 2. 4. 14:11
728x90
반응형
SMALL

 

모나용평, 용평리조트 타워 콘도 방문 후기이에요

 

모나용평에 스노우보드 타러 갔다가 숙박을 하게 되었어요

 

용평 리조트는 처음가보는데 객실 체크인을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네요

 

용평 리조트 체크인하려면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건물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거나 휴대폰으로도 가능해요

 

저는 용평 리조트 키오스크 사용했는데 체크인하면 저렇게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알려줘요

 

저게 장단점이 있는게 여러 사람들 같이 왔을때에는 비번으로 들락날락 할 수 있어서 키1개 주는거 보다 훨씬 편해요

 

하지만 단점이 바로 비번이 어렵다는거에요

 

저희가 방문했을떄에도 옆방 사람이 휴대폰두고와서 비번 몰라서 못들어가는 경우를 보았네요..

 

저희가 방문한 용평 리조트는 타워 콘도 0325호이에요

 

아!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엘리베이터타고 바로 객실로 들어오실 수 있어요

 

비밀번호 도어락으로 교체되었기때문에 카드키는 안에 저렇게 쇠로 연결되어서 고정되어있네요

 

방은 5인정도가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이에요

 

완전 대형원룸이에요

 

보시면 전자레인지, 밥솥, 냉장고도 있어요

 

티비도 있고 와이파이 에어컨다 있어요

 

용평 리조트 타워 콘도는 가스레인지가 아니네요

 

 

화장실은 좀 오래되진 했지만 나름 깔끔한편이에요

 

침구류도 5인분량이 들어있어요

 

 

칼, 가위, 수저, 젓가락, 냄비, 컵 등 여러 조리도구가 다 있어요

 

하지만 세척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편이에요

 

무조건 세척해서 드셔야할듯해요

 

아마 전사람이 대충 씻어놓은걸 그냥 둔거같아요

모나 용평 리조트에서 바뀐점은 출입코드(비밀번호)를 수신한 이후 6시간안에 무조건 입실을 해야하네요

 

안하는 경우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어요 ㅠㅠ

 

그리고 퇴실시 쓰레기 분리 배출, 세척을 요구해요

 

또, 타월은 1장당 500원, 침구는 15000원씩 추가비용 따로 받고 있어요

 

용평 리조트 타워콘도 주말가격으로는 20만원정도 했는데 여러명 가는거 고려하면 가격 생각보다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할인도 많으니가 할인받아서 가시는거 강추드려요 다들 조심히 스키나 보드 즐겨요

 

참고로, 

조기 입실 및 지연 퇴실 시 추가요금 발생
입실시간 : 오후3시부터
퇴실시간 : 오전11시까지

 

쓰레기 분리수거장 위치
빌라콘도 : 각 동 출입구 앞 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